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유 맛집] 소주 한잔 하기 좋은 가성비 맛집 친절하고 저렴한 가격에 든든한 한끼 명동 찌개 마을

카테고리 없음

by BlackMonster 2021. 9. 24. 10:44

본문

728x90
반응형

또 다시 오게된 수유역, 점심에 뭐 먹을까 어슬렁 거리다, 다시 찾게된 명동 찌개 마을, 시큼하고 시원한 국물에 두툼한 돼지고기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을 느낄수 있는 곳인데요, 명동 찌개 마을 만의 장점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2:30분 까지 점심 특선이 무려 6,000원 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든든한 한끼를 할수 있어서 그런지 주변 직장인들로 항상 붐비는 곳 인데요. 원래는 24시간 영업이었지만, 코로나의 영향으로 저녁 10시 까지만 영업 한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위치는 서울 강북구 한천로 1048 수유역 8번 출구 330m
명동 찌개 마을 클릭하시면 카카오맵으로 이동 합니다.
전에 소개해 드렸던 장곱창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유명동찌개마을

낮이라 그런지 가게 앞에 테이블을 안 깔아 놓으셧네요.
저녁엔 밖에 앉아 시원하게 소주 한잔 할수 있답니다.

명동찌개마을 메뉴
명동찌개마을메뉴

저는 김치 찌개 하고 동태탕을 먹어 보았는데, 오늘은 시큼한 김치찌개가 먹고 싶어서 김치찌개(소)를 주문 하였습니다.

명동찌개마을

명동 찌개 마을 기본찬 입니다. 두부는 반찬으로 주시는 건지 찌개에 넣어 먹으라고 주시는 건지… 저는 매번 바로 김치 찌개에 투하~ 담에 가면 여쭤 봐야 겠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명동찌개마을김치찌개
김치찌개

어떻게 사진 만으로도 입맛이 도시나요? 자르지 않은 김치에 두툼한 삼겹살과 목살을 넉넉히 넣어 주시는데요. 두부를 넣고 돼지고기가 익을때 까지 팔팔 끓여 준후 고기와 김치를 큼직 큼직하게 잘라서 맛있게 먹어주면 된답니다. 돼지고기는 비계와 고기가 적당히 섞여서 퍽퍽 하지 않고 끓이면 끓일수록 국물맛이 진해지고 깊어 지는데요, 먹다 보니 자연스레 소주 한병 시키게 되고, 동태+새우전도 주문 했습니다..
낯술이라니..

동태전새우전

동태+새우전은 18000원 비싼듯 하지만, 동태전을 한입 하면서 잊었습니다. 전의 기름지며, 부드럽고 담백한 동태의 맛 그리고 계란의 고소함, 새우의 탱탱함. 시큼하고 시원한 김치찌개와 기름진 전! 궁합이 괜찮은거 같은데요 ㅎㅎ

라면사리

마침내 소주 두병을 마시고 라면 사리 까지 해치웠다는… 역시 마무리는 라면 사리! ㅎㅎ

다음엔 점심특선 제육볶음을 먹어 봐야겠습니다.
다른 테이블은 제육볶음을 다 주문 하시더라구요, 동태전+새우전만 아니었음 제육을 먹었을 텐데… 그래도 배불리 맛나게 먹고 나왔습니다.

수유역에서 김치찌개를 찾으신다면, 친절하고, 맛있고, 넉넉한 명동 찌개 마을을 추천 드립니다.
저렴한 점심특선 친절한 사장님 맛있는 음식 후회 하시지 않을거에요. 이상 수유역 김치찌개 맛집 명동 찌개 마을 이었습니다.

선선해진 가을 건강 유의 하시구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