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홍천 맛집]찬바람이 부는 겨울 ! 진한 국물의 얼큰하고 시원한 짬뽕이 생각난다면! 홍천 일환식당!

미각[味觉]/국내

by BlackMonster 2020. 11. 27. 15:01

본문

728x90
반응형

서늘한 바람이 불던날, 홍천 가리산 자연 휴양림에 가던길에
들리게돤 일환식당(홍천짬뽕전문점)
위치는 일환식당
영업시간 오전11:00-19: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수요일 11:00-15:00 목요일 휴무

홍천
홍천일환식당

1984년 부터 영업을 하셨나 보네요
현재는 홍천 짬뽕 전문점이라는 간판에 작게 일환식당이라고 쓰여 있답니다. 일환식당 간판만 찾으시면 못찾습니다 ㅎ

일환식당

728x90

깔끔하고 넓직한 내부,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도착 했는데
가게안은 손님들이 몇테이블 계셧습니다. 탕수육도 맛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짬뽕만 시켜서 먹어 봤네요. 곧 가리산에서 파티를 해야 해서 ㅎㅎㅎ

주문후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짬뽕! 빨간 국물에 해산물과 야채들이 입맛을 다시게 하는데요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도 입에 침이 고입니다 ㅋㅋ

수타면은 아닌데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
오징어, 새우, 홍합 그리고 야채들이 넉넉히 들어가 있는 걸죽하고 진한 아니 찐한 국물!
맛은 그렇게 맵지 않으면서 칼칼하고 시원하며,
걸죽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었습니다.
저희는 3명이서 먹었는데 한분은 좀 짜다고 하시네요 ㅎㅎ

이곳의 특징은 국물안에 목이버섯, 배추와, 호박, 대파, 양파를 넉넉히 넣어 주시는데요. 면을 다 먹고 국물을 떠 마실때도 야채와 함께 드시면 든든한 한끼가 될거 같습니다.

이제 곧 시즌인데 ㅎㅎ
비발디 가기 전에 자주 들릴거 같습니다~ 쒼난다~~~

추운겨울 찬바람이 불면 생각나는 짬뽕!
홍천에 들리실일 있음 한번 잡숴 보세요~

#홍천맛집 #일환식당 #홍천일환식당 #홍천짬뽕
#홍천탕수육 #짬뽕맛집 #홍천시원한 #홍천얼큰한
#강원도홍천맛집 #강원도여행맛집 #홍천여행맛집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