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유 / 쌍문 맛집] 고기 굽는 냄세에 홀려 들어가게 되는 솔밭 숯불 갈비

미각[味觉]/국내

by BlackMonster 2021. 9. 16. 12:38

본문

728x90
반응형

어렸을 적 삼양동에서 즐기던 솔밭 숯불갈비가 재개발로 인해 광산 사거리 근처로 이사를 왔습니다.
참 어렸을 때 숯불갈비 먹으면 왜 이렇게 맛있었는지, 오늘은 어렸을 적 추억을 소환하며 솔밭 숯불갈비를 찾아가 봅니다.

위치는 서울 강북구 노해로 107
우이신설선 가오리역 2번 출구 878m

솔밭숯불갈비 클릭하시면 카카오 맵으로 이동합니다.

솔직히 지하철역과 거리가 좀 있어 위치는 좋지 않은데요, 그래도 가게에 항상 손님들이 많으신데,
이전의 단골분들과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신다고 합니다.
입구부터 고기 굽는 냄새가 코를 자극하는데요.. 빨리 들어가서 주문을 해봅니다.

솔밭숯불갈비

저는 주로 돼지갈비를 먹는데 삼겹살도 맛있습니다.
국내산 하이포크 돼지 고기를 사용해서 고기가 굉장히 좋아요.

기본찬은 다른 곳에 비해 좀 다양하게 나오는데, 문어숙회, 꼬막무침이 맛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정갈하고 깔끔하니 맛이 좋은데요 반찬들은 셀프코너에서 직접 더 가져다 드시면 된답니다.
문어나 꼬막 같은건 이모님께 더 달라해야 해요. 셀프 코너엔 없음 ㅎㅎ

고기와 지방이 적당히 섞인 하이포크 돼지고기에 맛있는 양념 옷을 입은 돼지갈비! 불에 타지 않게 자주 뒤집으면서 구워 주시면 됩니다.

달콤 짭조름한 양념이 고기에 배어 있어 언제 먹어도 맛있는 솔밭 숯불갈비
밥과 함께 해도 좋고 냉면에도 어울리는 어렸을 적부터 든든한 한 끼를 책임져준 맛입니다.
위치가 조금 애매하나 지하철역과 그리 멀지 않으니 조금 걷는다 생각하시고 찾아가 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주말 가족 모임, 친구들과 술 한잔에 추천하는 돼지갈비 맛집입니다.

이상 수유, 쌍문, 광산사거리 맛집 솔밭 숯불갈비 에 관한 포스팅 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