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유맛집] 수유역 가성비 “甲” 푸짐함과 저렴함이 공존하는 소 한마리 문가네 정육식당

미각[味觉]/국내

by BlackMonster 2021. 10. 28. 18:16

본문

728x90
반응형

얼마전 수유역에 위치한 문가네 정육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으로 맛 볼수 있는 곳인데요. 번동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소고기 맛집 이었습니다. 강북구 번1동에 위치하던 문가네 정육식당이 강북구 한천로로 확장 이전 오픈 하여서 소고기도 먹고 싶고 겸사 겸사 들려보게 되었습니다.

문가네 정육식당 수유본점 클릭 하시면 카카오맵으로 이동 합니다.
주소 : 서울 강북구 한천로 1077 수유역 8번 출구 601m
영업시간 11:30-00:00 방역 지침에 따라 변동 가능
예약 전화 : 02-996-4456

문가네정육식당

1,2층으로 이루어진 문가네 정육식당, 사진에 찍히진 않았지만, 문앞에 놓인 의자들이 곧 있을 대기 손님들을 기다리는 거 같았습니다. 입장하시면 1인당 2000원의 개인 야채 상차림비를 받습니다. 주변을 지나다니면서 들리게 되면 바람 잘 통하는 2층 창문가에서 먹어야지 생각했었는데.. 이른 시간에도 창문가는 이미 만석이네요 ㅎㅎㅎ

문가네정육식당수유본점

저희는 육회와 큰소 한마리(4~5인분,미국산) 600g+600g을 주문 하였는데요… 1.2kg에… 64000원.. 가성비 ”甲” 알찬 구성으로 소의 7가지 부위가 나오고 있습니다(등심, 토시살, 살치살, 차돌박이, 우삼겹, 갈비살, 부채살)

주문과 동시에 나오는 된장찌게가 올라간 불판, 다른 식당들과 구성이 비슷한 밑 반찬들, 그리고 계단 근처에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 야채류, 쏘스류, 반찬들을 눈치 보지 않고 원하는 만큼 덜어다 드시면 된답니다.

문가네정육식당큰소한마리

금방 준비된 소한마리, 장사가 잘되는 곳이라 그런지 고기들이 신선하고 보기 좋았는데요~ 이제 굽어 봐야 겠죠?

문가네정육식당
문가네정육식당
문가네정육식당육회

신선한 육회도 나오고, 차돌박이도 굽고, 갈비살도 굽고~ 나머지는 먹다가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ㅋ 참고로 차돌박이를 된장찌개에 넣으면 맛이 업글 된답니다. 저희는 맛있게 끓여진 된장찌개에 밥도 시켜 먹었어요 ㅎㅎ 배불배불😯

문가네정육식당수유본점

알찬 구성으로 소의 7가지 부위를 맛있게 먹고 나오는 길에 마주하게된 가게 입구… 준비해둔 의자가 모자랄 정도로 많은 분들이 대기중이셨는데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맛도 있고, 풍족한 양에 많은 분들이 찾아 오시는거 같습니다. 이전에 책에서 봣는데 “손님이 지불한 돈보다 더 잘 먹었다고 생각이 들게 한다면 그 가게는 성공할수 밖에 없다”는 말이 떠오르는 하루 였습니다. 문가네 정육식당은 직장 회식, 가족 외식, 친구 모임등에 어울리는 식당인데요, 보이시는 바와 같이 손님이 매우 많습니다. 예약을 하시서나 일찍 들리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여러 지역에 가맹점도 많이 생기니 가까운 곳을 방문해 보세요. 이상 내돈 내산으로 맛있게 먹고 나온 문가네 정육식당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