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봉동맛집] 꼬막비빔밥 간장게장 맛집 연안식당

미각[味觉]/국내

by BlackMonster 2021. 9. 9. 14:50

본문

728x90
반응형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 신청 자격에 포함되어 지원금을 수령 받았습니다. 사용 가능한 곳이 재래시장, 일반 음식점,
동네 마트 등이어서 날씨도 좋고 우림시장에 살것도 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우림시장 근처 연안식당에 다녀 왔습니다.

위치는 서울 중랑구 망우로 353 홈플러스 상봉점 1층
망우역 1번 출구에서 359m 입니다.
11:00-22:00 이지만 매장에 따라 상이 하다고 합니다.
홈플러스 상봉점 클릭하시면 카카오맵으로 이동합니다.

연안식당상봉점

밖에서 바로 입장이 안되고 홈플러스 출입문을 통해 입장 하셔야 합니다.

연안식당

매장은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11:30정도에 도착 했는데 벌써 손님들이 식사 중이시네요. 꼬막 비빔밥이 생각나면 가끔 들려 맛있게 먹고 가는 곳인데, 재난지원금도 쓸겸 해서 찾아 왔습니다. 그런데… 결재할때 보니 홈플러스로 결재가 되네요.. 네, 연안식당 홈플러스점은 홈플러스와 계약이 되었는지 재난지원금 사용처가 아니었습니다. 재난 지원금 사용계획이있으신 분들은 다른 지점을 찾아 가셔야 할듯 합니다.

연안식당메뉴

아버지는 시원한 전복해물뚝배기, 엄마와 저는 꼬막비빔밥 을 주문 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니 손님들이 연이어 들어 오시네요. 조용히 드실 분들은 점심 시간은 피해서 오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구수한 야관문차, 몸에 참 좋은데, 설명할 방법이 없네.. ㅋㅋ

저는 연안식당에 꼬막비빔밥도 좋아 하지만,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간장게장이 엄청 맛있습니다. 간장게장만으로도 밥 한공기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꼬막 비빔밥 비빌때 간장게장의 장을 기호에 맞게 넣어 보세요. 맛있습니다.

728x90

연안식당전복해물뚝배기

주문한 전복해물뚝배기! 가리비, 낙지, 조개, 꽃게, 미더덕 그리고 전복!! 해장하러 와서 술이 들어갈 조합이네요 ㅎㅎ
국물이 매우 시원 하답니다.

연안식당꼬막비빔밥

기다리던 꼬막비빔밥이 나왔습니다.

꼬막비빔밥

흰 밥위에 올라간 빨간 꼬막 양념장, 그리고 푸른 고추와 파
비비기도 전에 침이 고이는데요. 이전에는 김도 주셨는데
요새는 안나온다고 합니다. 김 싸먹으면 맛있는데…

우선, 통참깨 100%를 이용해 짠 고소한 참기름을 밥에 잘 둘러주고, 기호에 맞게 꼬막 양념을 넣고 잘 비벼 줍니다.
간을 보시고 모자라시면, 간장게장의 장을 적당히 넣고 비벼 주세요. 그럼 준비는 끝! 이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연안식당꼬막비빔밥

아무래도 꼬막이 제철이 아니라 살이 그리 통통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고 간장게장도 두그릇이나 먹었네요. 비록 재난지원금으로 결재는 안되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꼬막철이 되면 다시 들려야 겠어요.

불현듯 찾아온 코로나가 이리 오래 갈지 몰랐습니다.
우스개 소리로 코로나 시작 될때 군대간 친구들이
전역을 한다고 하네요… 시간이 어찌이리 빨리 지나가는지..

코로나로 지친 일상
모두들 힘내시구여,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